요놈 원재작자님 너무나도 부지런하시고 열정적이신분같습니다.
웹에서 알게되신 분이지만 피부로도 느껴질정도군요.. ^^;;ㅋㅋ
아래는 원문을 발췌한 내용입니다 ^^
-----------(원문)------------------------------------------------------------
A.I _090922
유풀된 oem키 전부 적용되어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최적화 mak 키 지금도 인증 됩니다. 7번의4번
인증후 나오는 EnterpriskMAKkey 키파일과 파일교환 폴더안의 tokens.dat 파일을 백업해 두시면 됩니다.
수동으로 백업하는 이유는 자동 백업시 실수로 2번 백업할경우 처음 파일이 삭제되기 때문입니다.
히든 가상 바이오스 5개로 추가 되었습니다.
리테일 인증은 전화 인증시 인증받은 Tel_ID를 A.I_Run 옆에 두시면 자동으로 인증 됩니다.
tokens.dat파일 교환시는 메인창에서 T를 누르면 교환 준비가 됩니다.
백업해 두었던 tokens.dat 파일을 파일교환 폴더안의 파일과 교환 하시면 됩니다.
어드민 계정이 아닌경우 권한을 요구하는대 파일권한폴더 안의 NetworkService 폴더안으로 한번만 들어갔다 나오면
권한이 부여 되어 tokens.dat파일 위치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교환후 인증에 사용했던 키를 입력하면 인증 됩니다.
엔터프라이즈 mak 키는 인증인원 제한이 있기 때문에 이미 인증 받으신 분들은 다른 사람을 위해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엔터프라이즈키 유출 되자마자 바로 올리지 않은 이유는 인증받지 않은 사람을 위해서 입니다.
좀더 지켜보니 이번에 마소에서 상당한 수량을 유출한것 같습니다.
비스타 때도 D 키와 M 키를 마소에서 10만명 가량 유출 하였는대 이번에는 어느정도 인지 궁금하군요?
그래도 수량을 알수 없음으로 인증받지 못한 분들을 위해 양보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