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9일 목요일

짜집기 테마 - 신민아

최근 수정일 : 2010년 8월 25일 10시 10분

오랜만에 들어와서는 느닷없이 아이폰 테마부터 올려주는 쎈쓔 ㅋㅋ;;

안녕하세요~ 섭군입니다 ^^
너무 오랜만이죠??
제가 그동안 너무 소홀했었네요... 근데 또 소홀해질꺼 같아요 ㅎㅎㅎㅎ
아차차!!

이번에 포스팅할글은 아이폰 3GS iSO 4.0.1 테마입니다.
네이버 카페 [ 아사모 ] 에서 많은분들이 올려주신 테마를 기초로 하였구요~
간단하게 소개만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테마명 : Theme_sinminah

준비물
1 - 해킹된 아이폰
2 - 윈터보드
3 - 하이드클럭락스크린 (맞나?ㅋㅋ)
4 - iBlank
기타 개인적인 어플들 ㅋㅋ

말그대로 완전 짜집기 집대성한 테마입니다.
어떤분의 요청도 있었고 저도 테마를 쓰다보니 테마 만들고 하는것에 빠지게 되었어요 ㅋㅋ

테마 적용법
1. //private/var/stash/Themes.******/ 폴더에 테마 폴더를 넣어준다.
    폴더에는 반드시 [ .theme ] 라는 확장명이 붙어줘야한다
2. 윈터보드로 가서 Theme_sinminah.theme 를 선택한다
3. 리스프링(적용)해준다

- 압축파일은 7zip을 이용하였습니다. (압축률이 뛰어나서요 ㅋㅋ)
-  기존에 락스크린을 보시면 전체적으로 글씨들이 커서 화면 밖으로 튀어나가있었는데 그놈들을 잡아주었습니다.

- 아이콘들을 이쁜것들로 구해보려고 했지만 만들지는 못하고 여기저기서 줏었어요 ㅡㅡ;;
- 위젯 아래사진을 보시면 로딩중이라고 나오는데... 사실 폰이 정지가되서리 ㅋㅋㅋㅋㅋㅋ (아놔 ㅠ)

============================================================================================

수정2
- 락스크린의 날짜에 25일 파일이 없어서 않떠버리네요;; 그놈 만들었습니다.
- 락스크린의 수요일이 튀어나가는거 수정하였습니다.
- 홈스크린 볼륨조절할때 없어지는놈 기본 디폴트로 변경하였습니다.

이상 간단한 소개를 마치고 적용하는부분에 있어서 궁금하신분은 리플을 달아주시거나
네이트 xdream3817@nate.com 로 쪽찌 날려주세요 ^^



=== 테마 다운로드 ===
http://www.7-zip.org/ << 요기 가셔서 7zip 다운 받고 압축푸세요~
다른걸로 압축풀면 당근 에러가 뜹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