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WIN Server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WIN Server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10월 9일 금요일

A.I_1000F & A.I_1000G

어제 집에가서 올리려다가 깜빡하고 못올렸던 F버전...
아침에 나와서 보니 다른 버전으로 업그래이드가 되었네요 ^^*
엄청난속도의 업데이트 속도에 입이 벌어질뿐이네요 ^^

어제 유출되었던 삼숑키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SLIC2.1 시뮬레이션 테스트 & 설치 부분도 더욱 안정적으로 수정되었으며,
윈7 or 서버2008 의 단축키 변경되는부분도 재부팅없이 적용된다고합니다~
p.s - 어제 집컴터 다시 밀고 적용했더니 잘되네요 ^^

아래는 변함없이 원문으로 쭉~~ 갑니다 ^^

-----------(원문)-------------------------------------------------------------------

A.I_1000F

A.I_1000F

xp 인증도 메인창에서 1번으로 자동 인증 됩니다.

2099년으로 날자 돌려서 test 했습니다.

이가님 최신 단축키 페치 적용되어 있습니다.

가상 바이오스 최신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

A.I_1000G

A.I_1000G

 

윈도우 7 삼성 키 추가 했습니다.

삼성 SLIC2.1 OEMCERT 추가 했습니다.

1번 자동인증 한번 선택 가능하도록 메뉴를 추가 했습니다.

가상 바이오스 제거 안되는 문제 수정 되었습니다.


(A.I_1000F)




(A.I_1000F)